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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연합뉴스) |
[알파경제=김민영 기자] 인도 대표 럭셔리 보석 브랜드 회사인 타이탄(TTAN IN)이 타타그룹의 높은 브랜드 신뢰도로 투자 매력도가 높다는 분석이 나왔다.
타이탄은 전년 대비 높은 보석 매출 성장률에 힘입어 1분기(4월~6월) 전체 메출이 작년 동기 대비 20% 성장하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상회하는 실적을 공개했다.
정우창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인플레이션 등으로 인한 인도 매스 소비 시장 부진에도 불구하고 높은 브랜드력과 소득 양극화의 수혜로 견고한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판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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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미래에셋증권) |
이어 "타이탄은 12개월 선행 PER(주가수익비율) 69.6배에 거래되고 있다"며 "타타그룹의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인도 보석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점유율 상승을 고려할 때 동사의 투자 매력도는 높다"고 판단했다.
알파경제 김민영 기자(kimmy@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