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日 패션·아이웨어 모델 발탁…현지 인기 입증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9-08 17:27:01
그룹 에이티즈, 일본 유명 브랜드와 협업 및 신보 발매로 현지 활동 박차

(사진 = AVIREX / The Silent Soul)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패션 브랜드 아비렉스(AVIREX)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며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아비렉스는 에이티즈를 모델로 기용하고 오는 10일부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화보는 흑백의 감각적인 무드를 배경으로 에이티즈 멤버들의 개성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멤버들은 협업 제품을 착용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비렉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멤버별 인터뷰 영상과 비주얼 룩을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일본 내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통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한 에이티즈는 오는 17일, 약 4년 6개월 만에 일본 정규 앨범 '애쉬스 투 라이트(Ashes to Ligh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애쉬(Ash)'를 포함한 신곡 5곡과 기존 발표곡 4곡이 더해져 총 9곡이 수록된다.

 

앨범 발매 당일인 17일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여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또한, 앨범 발매 4일 전인 13일부터 15일까지는 일본 사이타마에서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공연을 진행한다. 이후 20일과 21일에는 나고야, 10월 22일과 23일에는 고베에서도 투어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일본에서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장서희·김찬우, 우리 아기가 또 태어났어요 출산특파원 합류
첸,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게스트 출연으로 예능감 입증
딘딘, 유튜브 채널 제철임철로 새출발
싸이, 대리처방 의혹 경찰 조사 착수
임성재, 마카오 오픈 출전 확정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