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슨(TSN.N), 디노 치킨 너겟 3만 파운드 회수

글로벌비즈 / 폴 리 특파원 / 2023-11-06 14:02:27

타이슨 '펀 너겟' 제품. (사진=타이슨)

 

[알파경제=(시카고) 폴 리 특파원] 미국 식품회사 타이슨 푸드가 치킨 너겟 제품을 회수한다. 

 

6일(현지시간) 미국 농무부 식품안전검사국(FSIS)에 따르면 타이슨 푸드가 약 3만 파운드의 공룡 모양의 냉동 조리 치킨 '(디노) 펀 너겟'을 자발적으로 회수하고 있다. 

 

FSIS는 이 제품과 관련해 한 건의 경미한 구강 손상이 보고됐다고 밝혔다. 

 

타이슨은 4일 자료를 통해 "일부 소비자들이 작고 유연한 금속 조각을 발견했다고 보고한 펀 너겟을 회수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타이슨은 29온스 패키지로 소매점에 판매된 '펀 너겟'을 리콜 대상으로 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외 다른 타이슨 브랜드 제품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타이슨에 따르면 '펀 너겟'은 2023년 9월 5일 한 곳에서 생산됐다.

 

한편, FSIS는 이 제품의 섭취로 인한 부상이나 질병에 대한 추가 보고는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알파경제 폴 리 특파원(hoondork1977@alphabiz.co.kr)

주요기사

메타(META.O), 첫 상용 '스마트 글래스' 선보여..."눈 앞에 펼쳐지는 AI 기술"
英, 트럼프 국빈 방문 사상 최대 해외 투자 확보...경제적 효과 적극 강조
애니컬러(5032.JP) 깜짝 실적에 상한가 재현, 주가 조정시 매수
퍼스트솔라(FSLR.N) 태양광 설치량 증가, 관세로 '상대적 위치' 강화
구글(GOOGL.O), 페이팔(PYPL.O) 결제 서비스 통합…AI 기반 쇼핑·결제 서비스 경험 확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