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SNAP.N) 주가, 9일 연속 상승…광고 트렌드가 견인

글로벌비즈 / 김지선 특파원 / 2023-12-06 13:27:40
스냅 로고. (사진=연합뉴스)

 

[알파경제=(시카고) 김지선 특파원] 스냅의 주가가 9거래일 연속 상승하고 있다. 

 

배런스는 5일(현지시간) 스냅의 주식이 9일 연속 상승하고 있으며 이는 광고 트렌드를 중심으로 화제가되고 있는 것이 한 원인이라고 밝혔다. 

 

제프리스 애널리스트 제임스 히니는 제품을 보자마자 구매하게 하는 광고인 직접 응답 광고(DR)에 낙관적이었고 스냅의 목표주가를 12달러에서 16달러로 올려 주가급등에 기여했다. 

 

히니는 "DR 플랫폼의 최근 개선(매출의70-75%)은 앞으로 광고주의 성과를 더욱 향상시키고 예산 증가를 더욱 빠르게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스냅 플랫폼 콘텐츠. (사진=스냅)

 

배런스에 따르면 스냅은 추가로 최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X의 이슈로 이탈자 유입으로 광고 수익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스냅의 주가는 1.1% 상승해 14.46달러가 되었으며 올해 주식은 62% 상승해 2020년 이후 최고의 해를 맞이했다. 

 

한편, 스냅은 지난 10월 예상보다 좋은 3분기 매출을 올렸지만 중동 전쟁의 예측 불가능성을 이유로 현재 분기 공식 지침을 제공하지 않았다.

 

알파경제 김지선 특파원(stockmk2020@alphabiz.co.kr)

주요기사

메타(META.O), 첫 상용 '스마트 글래스' 선보여..."눈 앞에 펼쳐지는 AI 기술"
英, 트럼프 국빈 방문 사상 최대 해외 투자 확보...경제적 효과 적극 강조
애니컬러(5032.JP) 깜짝 실적에 상한가 재현, 주가 조정시 매수
퍼스트솔라(FSLR.N) 태양광 설치량 증가, 관세로 '상대적 위치' 강화
구글(GOOGL.O), 페이팔(PYPL.O) 결제 서비스 통합…AI 기반 쇼핑·결제 서비스 경험 확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