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정승원, 크리스토퍼 콘서트서 만나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9-09 11:16:02
덴마크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 공연 관람 후 인증샷 공개… 음악적 교류 관심 집중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정승원이 덴마크 출신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의 콘서트 현장을 방문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7일 개최된 크리스토퍼의 공연을 관람한 정승원은 크리스토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승원은 큰 키와 뛰어난 신체 비율을 자랑하며 크리스토퍼와 함께 훤칠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크리스토퍼의 손에는 정승원의 데뷔 싱글 앨범 '너를 사랑한다는 말'이 들려 있어, 두 사람 간의 음악적 교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앞서 정승원은 크리스토퍼의 히트곡 'Bad'를 자신만의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커버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크리스토퍼가 정승원의 'Bad' 커버 영상을 접했으며, "정승원이 정말 멋있었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 두 사람의 긍정적인 관계를 시사했다.

 

정승원은 지난 3월 발라드 싱글 '너를 사랑한다는 말'을 발표하며 차세대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는 매 무대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정승원은 오는 20일과 27일 방영 예정인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또 다른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의 출연 소식은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안효섭, 신인예술인상 상금 전액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실천
한화, 플레이오프 5차전 외국인 투수 2명으로 승부수
삼성, PO 5차전 2루수 류지혁 선발 출전
웨이브 제4차 사랑혁명 13일 공개…김요한·황보름별 로맨스 호흡
차은우, 11월 새 솔로 앨범 ELSE 발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