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84, 기안84의 한계 도전기 11월 30일 첫 방송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10-20 17:21:09
MBC, 티저 공개하며 기안84의 극한 마라톤 도전 예고

(사진 = MBC)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MBC 새 예능 프로그램 '극한84'가 오는 11월 30일 첫 방송을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극한84'는 방송인 기안84가 42.195km를 넘어서는 극한의 코스에서 마라톤에 도전하며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광활한 자연 속을 홀로 달리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거친 숨을 몰아쉬며 "이걸 왜 한다 그랬을까"라고 말하며 극한의 상황에 놓인 자신을 돌아본다. 영상은 기안84가 처한 고통스러운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번 티저는 영화 트레일러를 연상시키는 웅장한 영상미와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인간의 한계를 향한 도전'이라는 주제를 강렬하게 전달하며, 프로그램이 그려낼 리얼한 생존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한84'는 MBC의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의 세계관을 확장한 프로젝트로, '일상 속 도전'을 넘어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여정'으로 확장된 기안84의 새로운 서사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달리기를 넘어 인내와 끈기, 그리고 자기 자신과의 싸움을 통해 완성되는 도전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송중기, 마이 유스 종영 소감 “청춘에 잔잔한 온기 남기길”
두산, 김원형 전 SSG 감독 신임 사령탑으로 선임
BTS 제이홉, 르세라핌 신곡 스파게티 피처링 참여
어반자카파, 4년 만의 컴백 예고
윤토벤X전상근, 6년 만에 신곡으로 재회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