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국내 첫 스타디움 입성…월드투어 대장정 마무리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9-12 17:00:16
10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 팬클럽 선예매 12일 시작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 dominATE : celebrATE >'(< 도미네이트 : 셀레브레이트 >)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스트레이 키즈가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국내 스타디움에 입성하는 무대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 '스테이(STAY)' 5기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팬클럽 선예매는 12일 오후 8시부터 같은 날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16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

 

콘서트 개최에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멤버 8인의 개인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멤버들의 역동적인 표정과 포즈, 독특한 힙합 무드의 일러스트와 볼드한 서체가 어우러져 'K팝 챔피언'으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스트레이 키즈의 역대급 월드투어 '< dominATE >'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앙코르 무대다. 해당 투어는 전 세계 34개 지역에서 총 54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해외 스타디움에서만 27회 공연을 펼치며 수만 명의 관객을 열광시킨 바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국내 스타디움 공연을 통해 그간 팬들과 함께 쌓아 올린 성과를 기념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Stray Kids World Tour < dominATE : celebrATE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안병훈, 프로코어 챔피언십 1R 공동 38위
태풍상사, 이준호X김민하 운명적 첫 만남 공개
RM, 고려대 의료원에 1억 원 기부
MBC 나 혼자 산다 댄서 리정, 첫 운전면허 시험 준비 과정 공개
빅크, 2025 KGMA 국내 티켓 단독 판매 개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