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잼 엔터테인먼트)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조정석이 데뷔 첫 전국투어 콘서트 '조정석 쇼: 사이드 비'(CHO JUNG SEOK SHOW: SIDE B)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5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조정석의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투어 일정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국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콘서트 부제인 'SIDE B'는 '익숙함 너머 또 다른 나'를 의미한다. 이는 배우로서의 모습인 'SIDE A'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SIDE B'를 아우르며, 아티스트 조정석이 가진 다층적인 면모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이번 전국투어는 △11월 22~23일 부산 △11월 29~30일 대전 △12월 6~7일 서울 △12월 20~21일 대구 △12월 27~28일 성남 등 5개 도시에서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포스터에 포함된 '앤드 모어'(AND MORE)라는 문구는 향후 추가 개최 가능성을 시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만큼, 투어 규모는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조정석은 2022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공연 '조정석 SHOW'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약 3년 만에 전국투어로 돌아오는 이번 공연은 싱어송라이터로서 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정석 SHOW: SIDE B'의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17일 오후 1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놀티켓(NOL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시작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