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골프 유튜브로 인생 역전..."월수입 5천~6천"

TV / 영상제작국 / 2024-05-23 15:04:30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고품격 웃음을 전달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개그맨 홍인규가 이제는 골프 유튜브계의 인플루언서로서 새로운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올리며, 배용준, 류현진 등과 같은 업계 거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맥을 자랑합니다.

오는 22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개그쟁이' 특집으로 꾸며져 김준호, 김대희, 장동민 그리고 홍인규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본 방송에서 홍인규는 12년 만에 다시 찾은 '라디오스타'의 무대 위에서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홍인규는 과거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비춰진 '불쌍한 캐릭터' 이미지를 언급하며, 그 때문에 생긴 오해와 함께 유쾌한 에피소드를 공유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이 성공적으로 자리잡게 된 배경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특히 김구라와 같은 선배 인플루언서의 도움과 유명 인사들과의 친분 네트워크가 큰 역할을 했다고 언급하며, 자신만의 성공 비결을 전달합니다.

또한 홍인규는 '독박투어' 멤버들과의 따뜻한 우정과 그들에 대한 감사함도 드러냈습니다. 어려운 시기 서로를 지지하며 보낸 시간들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습니다.

홍인규가 '라디오스타'에서 7년 만에 선보일 개그 역시 시청자들에게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모든 출연자가 개그맨인만큼, 방송에서 보여줄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이 기다려집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성공적인 변신을 이룬 홍인규의 현재 모습과 앞으로의 활약은 오늘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파경제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유경선 유진 회장 일가, 횡령의혹 제보 쏟아져”…공정위, 본사 압수수색 : 알파경제TV
KT 소액결제 해킹 피해자 125명으로 확대…피해액 8000만원 넘어 : 알파경제TV
[현장] 재무위기 교보자산신탁, 불법 용역 동원 새벽 기습…법치 짓밟은 '무법 점거' : 알파경제TV
[현장] 이재용의 힘, 삼바 ‘일라이릴리’ 초대형 계약으로 증명되나 : 알파경제TV
기재부·금융위 쪼개고 검찰청 없앤다…李정부 조직개편안 확정 : 알파경제TV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