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삼성전자) |
[알파경제=차혜영 기자] 삼성전자가 내달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26일 '삼성갤럭시 언팩' 초대장을 발송하고 내달 10일 오후 3시(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언팩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언팩 초대장의 테마는 '갤럭시 AI가 여기에 있다(Galaxy AI is Here)'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언팩에서도 AI기능이 강조될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행사에는 갤럭시플립·폴드6와 함께 ▲갤럭시워치7 시리즈 ▲갤럭시링 ▲갤럭시버즈3 시리즈 등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최원준 삼성전자 부사장은 곧 선보일 새로운 폴더블 제품에 폴더블에 최적화된 갤럭시AI를 탑재할 것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AI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삼성은 지난 4월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삼성 올림픽 체험관'을 마련했고 지난달에는 마들렌 성당 앞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인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를 재개장하는 등 파리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4(Galaxy Unpacked 2024)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닷컴,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차혜영 기자(kay33@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