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억 원대 주택, 손연재 신혼집 최초 공개 예정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2-04 14:53:48
이지혜 채널 통해 최초 공개 예정

(사진 = 이지혜 SNS)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의 신혼집이 곧 대중에게 공개될 전망이다. 방송인 이지혜와 그의 남편 문재완 세무사가 최근 손연재의 자택을 방문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혜는 2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연재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그는 "오늘은 내가 꼭 한번 만나고 싶은 손연재 선수를 만났다"며 "아기가 아기를 낳았는데 낳아도 아기 같은 이쁜 연재 공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관종언니 채널에서 제대로 담았어요. 편집 시간이 있으니 좀 기다려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지혜가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는 그와 문재완 부부가 손연재의 집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그동안 공개된 적 없던 손연재의 신혼집이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로 소개될 가능성을 시사한다.

 

손연재의 신혼집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매매가 72억 원에 구입한 것으로 보도된 바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구체적인 내부 모습은 공개된 적이 없어 대중의 관심을 모아왔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현재 두 딸을 양육하고 있다. 그의 첫째 딸 태리와 둘째 딸 엘리는 방송을 통해 종종 모습을 드러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문을 통해 손연재의 사생활 일부가 공개될 것으로 보이며, 많은 이들이 그의 신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권율, 추성훈 맛집 오픈런 도전
이찬원, 10월 정규 2집으로 컴백 예고
차은우, 극장판 VR 콘서트 9월 개봉
박진영, 대중문화교류위원회 위원장 임명
AI 기반 공포 영화 '경찰서에 귀신이 있다' 개봉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