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애플 앱스토어에 '간편결제 서비스' 지원 시작

파이낸스 / 류정민 기자 / 2025-05-16 12:10:41
(사진=토스)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가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토스페이를 애플 서비스의 결제 수단으로 공식 지원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사용자들은 애플 앱스토어, 애플 뮤직, 애플 TV 앱, 애플 아케이드, 아이클라우드 저장 공간 등 다양한 애플 서비스에서 토스페이를 이용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토스페이는 신용카드나 은행 계좌를 사전에 등록해 빠르고 안전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토스의 핵심 서비스다.

 

토스페이 결제 옵션이 추가됨으로써 애플 서비스 사용자들은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인 결제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 계정에 토스페이를 연결하는 과정은 간단하다. 

 

사용자는 기기 설정 메뉴에서 '결제 및 배송' 옵션을 선택한 후, '결제 방법 추가' 섹션에서 토스페이를 등록하면 된다. 

 

등록이 완료되면 즉시 토스페이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페이가 애플의 주요 결제 수단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더 많은 사용자들이 토스페이의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애플 서비스 결제 지원은 사용자 중심의 간편결제 경험을 확대하려는 토스의 노력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라고 덧붙였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hera20214@alphabiz.co.kr)

주요기사

월급 300만원으로 2년만에 1억 만들기. 어떻게 하면 될까? [알쓸차근: 월급탈출 인생수정]
네이버·토스·카카오에서 실손 보험보험 청구 한번에 가능해진다
[마감] 코스피, 美고용지표 경계감 속 3200대 제자리걸음
서울 집값 소폭 상승세 지속..공급대책 발표 주시
서울 민간아파트 ㎡당 분양가 2천만 원 첫 돌파..'국평 17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