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신봉선, ♥김희형 어쩌고…구 썸남 지상렬 등장에 "남자로 보였는데"

스포테인먼트 / 김경식 / 2022-10-05 11:55:40

 

신봉선의 구 썸남 지상렬이 깜짝 등장한다.

 

5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5회에서는 ‘임사랑 남사친’이자 발레리노인 김희현씨의 공연장에 찾아간 신봉선의 설렘 가득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신봉선은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며 절친의 꽃집에 들러, 김희현씨에게 선물할 커플 화분을 직접 만든다. 잠시 후 화분을 들고 공연장으로 향한 신봉선은 김희현씨의 공연을 직관한 뒤, 대기실로 찾아간다. 

 

신봉선을 발견한 김희현씨는 “누나”라며 격하게 반기는데, 이때 모두가 깜짝 놀란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터진다. 특히 신봉선이 어떤 행동을 하는데, 이를 본 ‘신랑즈’ 손호영, 영탁, 모태범은 비디오 판독을 요청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신봉선과 김희현씨는 식당에 들러 데이트를 즐긴다. 대화 중 신봉선은 “친구들이랑 같이 공연 보러 오고 싶었는데”라고 말하고, 김희현씨는 “셀럽파이브랑 와요”라고 화답한다. 하지만 신봉선은 “셀럽파이브는 꼬장꼬장해서 안 돼. 근데 안영미가 우리 두 사람이 나오는 방송을 보고”라며 썸에 대한 주변 반응을 전한다.


그런가 하면 신봉선은 이날 ‘견학생’으로 특별 출연한 지상렬과의 과거 썸 전말도 밝힌다. 지상렬과 스튜디오에서 재회한 신봉선은 “오늘 과거를 털겠다”면서 “(지상렬을) 그런 자리에서 보니까 남자로 보였는데”라며 당시와 현재의 마음을 밝힌다. 

 

한편 ‘봉지커플’ 신봉선-지상렬 사이엔 어떤 일이 있었는지, 또 ‘현 썸남’ 김희현씨와의 발레공연 응원 데이트는 어떠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5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방탄소년단 진, 인천서 앙코르 팬콘서트 개최
김희선, 모친상으로 빈소 지켜
배강희,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새 출발
BAE173, 첫 정규 앨범 앞두고 신곡 2곡 선공개
가수 장윤정, 장공장장 오디션 1등과 신곡 나는 각설이 협업 활약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