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최시훈, 내년 4월 결혼 발표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4-11-19 08:56:49
가수 에일리와 사업가 최시훈, 1년 교제 끝에 결혼 결심

(사진=연합뉴스)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에일리(본명 에이미 이)와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이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이 소식은 에일리의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가 19일 공식 성명을 통해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연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두 사람은 깊은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약속했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에일리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시훈은 배우로 활동하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및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2년 데뷔한 에일리는 결혼 후에도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도 공연, 음반 준비, 방송 등 가수로서의 활동에 소홀하지 않도록 본인과 소속사 모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들은 에일리와 최시훈의 결혼 소식이 한국 연예계에 새로운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내년 봄, 가족과 친지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

 

이하에일리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에일리(Ailee)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일리 님이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 님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에일리 님은 19일 0시 본인의 팬 카페에 직접 장문의 글을 올리며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며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예비신랑 최시훈 님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에일리 님은 2012년 데뷔 이후 팬 분들의 한결같은 애정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도 공연, 음반 준비, 방송 등 가수로서 활동에 소홀하지 않도록 본인과 소속사 모두 전념 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보다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변함없는 활동도 약속드립니다.

A2Z엔터테인먼트는 두 분이 함께 걸어갈 새로운 여정이 행복과 사랑으로 가득하기를 바라며 앞으로의 여정에 무한한 축복과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소속사는 에일리 님의 앞으로 활동에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