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6회 공연 전석 매진 기록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4-11-21 08:41:50
'임영웅 리사이틀' 티켓 오픈 동시 매진, 팬들의 뜨거운 반응

(사진=물고기뮤직)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인기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이 또다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임영웅 리사이틀'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되었다. 이는 임영웅의 이전 공연들에 이어 또 한 번 경이로운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다.

 

이번 콘서트는 총 6회 차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회차가 단번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공연은 임영웅의 목소리로 시대의 명곡을 재해석하며, 감동과 웃음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최 측은 이번 공연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강렬한 무대 연출과 엄청난 스케일, 다양한 스타일링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관객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할 계획이다.

 

'임영웅 리사이틀'은 연말인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그리고 새해인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임영웅과 그의 팬클럽 '하늘빛 영웅시대'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의 다채로운 면모를 볼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인 개최가 예상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