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민호, 운동복 벗고 최애 플레이스 공개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10-10 08:35:57
단골 한식 뷔페부터 대학로 카페까지, 민호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공개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샤이니 멤버 민호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만의 ‘최애’ 공간을 찾아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민호는 평소 즐겨 찾는 한식 뷔페와 대학로의 한 카페를 방문하며 소소한 일상을 공유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민호가 단골 한식 뷔페에서 식사를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탄다. 그는 뷔페 사장과 인사를 나눈 뒤, 고기, 두부, 각종 나물 반찬 등 다양한 메뉴를 접시 가득 담아 먹는다고 밝혔다. 민호는 한식 뷔페를 자주 찾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할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대중교통 이용을 즐기는 민호는 버스를 이용해 이동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그는 버스 맨 뒷자리에 앉아 창밖 풍경을 감상하며 “버스 안 풍경이 좋다”며 “저만의 힐링법”이라고 말했다. 버스가 출발하자 창밖 풍경과 버스 내부를 주의 깊게 살피며 시간을 보냈다.

 

이후 버스를 갈아타고 도착한 대학로에서는 한적한 골목길을 지나 한 카페로 향한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카페에서 민호는 커피와 함께 목 관리를 위한 특별 메뉴를 주문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호는 숟가락으로 음료를 떠 단숨에 마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단골 한식 뷔페와 대학로 카페 등 민호가 ‘최애’하는 공간에서 힐링하는 하루는 오는 10일 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블랙핑크 제니, 한글날 기념 젠 세리프 글꼴 공개
다비치, 이무진과 협업 신곡 타임캡슐 공개
프로야구 준PO, 가을비가 변수로 떠올라
다저스, 김혜성 끝내기 득점 앞세워 2년 연속 NLCS 진출
영화 보스, 연휴 흥행 이어 주말까지 독주 예상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