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킹’ 심형래X김대범X황현희X박승대 패밀리 웃음 폭격

스포테인먼트 / 김경식 / 2019-05-08 20:51:19

[스타엔=김경식 기자]

‘스마일 킹’ (사진=코미디TV)

공개 코미디 부활을 선포한 블록버스터 코미디쇼 ‘스마일 킹’에 심형래, 김대범, 황현희, 박승대의 코미디패밀리가 대거 출연한다.

‘스마일 킹’은 쇼 코미디와 방송 코미디를 결합시킨 프로그램. 극장 공연에서만 느낄 수 있던 날 것 같은 생생한 라이브 코미디와 방송 프로그램에서만 느낄 수 있던 잘 짜인 콩트 코미디를 버무린, 꼭 한번은 참여해 보고 싶은 ‘코미디 쇼’다.

지난 4월 28일 첫 방송 이후 ‘레전드’ 코미디언 심형래의 컴백, 이재형, 한현민, 김대범, 황현희 등 베테랑 선배 코미디언들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여기에 김정환, 도대웅, 현정 등 박승대 패밀리의 에이스 군단이 뭉쳐 일요일 밤의 유쾌한 공개 코미디쇼 부활에 힘 쏟고 있다.

특히 이재형, 한현민, 김대범, 황현희까지 특급 카메오들은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는 웃음제조기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들은 극중 심형래에게 여러 번 죽도 공격을 당하는 웃픈 상황을 연출하는가 하면, 반대로 심형래를 호되게 공격하는 반전 면모, 그리고 현실 상황을 대입한 즉흥 애드리브로 웃음 폭격을 가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평발’, ‘짱’, ‘면접자들’, ‘땅콩 브라더스’ 등 신선한 웃음으로 무장한 코너들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하며 터지는 웃음의 현장이 그대로 안방극장에 전달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김정환, 도대웅, 현정, 김지영, 이수빈, 송치호, 김환석 등 공개 코미디 무대에서 잔뼈가 굵은 젊은 피들이 웃음을 변주하며 웃음 마일리지를 매주 적립하고 있다.

한편 초특급 블록버스터 코미디쇼 ‘스마일 킹’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절대그이’ 방민아, 상처투성이 이마로 글썽 눈물…만신창이 모습 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박근수, 다정한 삼촌의 화려한 일탈
'라디오스타' 동지현, 홈쇼핑 꿀팁 전수…주문을 부르는 ‘지현 매직’
‘퍼퓸’ 신성록, ‘잠자는 호텔의 왕자님’ 변신…꽃술 나이트캡도 완벽 소화
‘더 뱅커’ 차인하, 감사실의 수상한 문대리 스파이 의혹 증폭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