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레이벡스 제공)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탑현이 오는 16일 오후 6시, 더블 싱글 '어른이 되어버린 소년은'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동명의 타이틀곡 '어른이 되어버린 소년은'과 수록곡 '꽃 한 다발' 두 곡으로 구성됐다.
탑현은 이번 싱글의 전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밴드 사운드를 중심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의 감성적인 보컬은 소년에서 어른으로, 끝에서 또 다른 시작으로 나아가는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탑현은 9일 0시,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졸업 앨범 콘셉트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교복을 입은 탑현의 모습과 함께 그의 본명 이상현, 그리고 아이와 어른의 합성어인 'Kidult(키덜트)'라는 단어가 적혀 있으며 이는 앨범명 '어른이 되어버린 소년은'과 맥을 같이하는 키워드다.
탑현은 앨범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최근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투어 무대를 진행했다. 진명여자고등학교, 솔샘고등학교, 신천고등학교, 보성여자고등학교, 덕성여자고등학교 등에서 신곡을 라이브로 선공개하며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투어 관련 영상과 콘텐츠는 발매 전후 탑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20년 첫 싱글 '낯선 이별'로 데뷔한 탑현은 '호랑수월가', '사랑한다고 말해줘', 'T의 연애'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7월 발매한 '올해는 유난히 덥다던데' 이후 약 6개월 만에 더블 싱글로 컴백하는 것이다.
탑현의 더블 싱글 '어른이 되어버린 소년은'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