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 ‘용왕님보우하사’ 스틸컷 공개...회장의 품격 '물씬'

스포테인먼트 / 김경식 / 2019-04-25 15:13:33

[스타엔=김경식 기자]

배우재희, MBC ‘용왕님보우하사’ 스틸컷 (사진= MBC )

배우 재희의 ‘용왕님보우하사' 스틸컷이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재희는 깔끔한 셔츠를 입고 어딘가를 주시하고 있는가 하면 기획안을 보고 있는 모습이다.

‘용왕님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극 중 재희는 주보그룹의 마풍도 회장으로열연한다. 천재피아니스트였던마풍도는서필두(박정학 분)로부터 주보그룹을 지키기 위해 회장직에 취임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매풍도(재희 분)는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서필두(박정학 분)의 계략에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정면돌파 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카리스마 넘치는 회장 포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 속 재희의 모습에서도 회장 포스가 그대로 드러나고 있다. 어딘가를 주시하고 있는 눈빛이나 기획안 검토에 정성을 다하는 재희의 손 끝 하나 하나까지 마 회장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배어 있다.

한편, ‘용왕님 보우하사’는 달달한 청풍 커플의 키스신으로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시작되었으며 매주 평일 저녁 6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JTBC ‘아는 형님’ 마마무 문별, 민경훈에게 두성으로 노래하는 법 전수 받아
'선행 천사' 오윤아, 밀알천사 홍보대사 위촉... 꾸준한 선행 주목
넷플릭스X박나래 시너지 통했다…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복면가왕’ 봉중근, 가수 성은에게 무대 노하우 전수 받아
데뷔 30주년 '가수 진시몬' 생애 첫 단독 콘서트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