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트롯 아이돌' 입증! 공식 팬카페 6만 명 돌파

스포테인먼트 / 박병성 기자 / 2024-02-29 16:44:51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박병성 기자] 이찬원, 공식 팬카페 6만 명 돌파 '트롯 아이돌' 입증

 

가수 이찬원이 종횡무진 활약과 함께 입덕문을 활짝 열었다.

 

최근 이찬원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6만 명을 돌파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이후 열일 행보를 펼쳐왔으며 최근까지도 남다른 기세를 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꾸준한 회원수 증가와 같은 성장세는 이찬원을 향한 대중의 관심 척도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입덕문 역시 항시 열려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노래 프로그램부터 토크쇼 등 다채로운 장르의 방송에서 이찬원은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며 성별, 나이 뛰어넘은 인기의 주인공이 됐다. 

 

최근 KBS2 ‘1박 2일’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왜 ‘트롯 아이돌’인지 몸소 증명했다.

 

이찬원은 ‘1박 2일’에서 진행된 게릴라 팬 사인회에서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10대의 관심 또한 얻었다. 10대들은 “잘생겼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고 이는 K팝 아이돌 못지않은 이찬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찬원은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써클차트’ ‘한터뮤직어워즈’ 등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는가 하면 지난해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 만능 엔터테이너로 입지를 굳혔다.

 

인기에 자만하지 않고 겸손함을 유지하고 있는 이찬원은 수상 소감에서 “가수가 무대 위에서 존재하려면 사랑하는 팬들이 있어야 한다”라며 ‘찬스’(팬덤명)에게 영광을 돌려 사랑을 보답하기도 했다.

 

한편 꾸준한 팬 증가에 감사함을 잊지 않고 팬사랑을 실천하는 아티스트인 이찬원은 앞으로도 열일 행보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알파경제 박병성 기자(bizoldman@alphabiz.co.kr)

주요기사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배우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
양파, 27년 만 전국 투어… 새 앨범 발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