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3' 염정아 식혜, 반나절 만에 완판 됐다…호빵&식혜 세트 메뉴 극찬

스포테인먼트 / 박병성 기자 / 2024-01-03 21:24:04
(사진=tvN)


[알파경제=박병성 기자] ‘어쩌다 사장3’ 염정아 식혜가 반나절 만에 완판을 기록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11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6일 차 신메뉴 판매에 힘을 모으는 ‘사장즈’와 직원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차태현과 조인성은 마트와 식당을 찾는 손님들에게 신 메뉴들을 추천하며 지원사격에 나선다. 윤경호와 임주환은 홍보 포스터를 붙이고, 김아중은 새로운 메뉴판을 만든다.

 

또 박병은은 적재적소 빈자리를 채우며 손님들에게 새롭게 선보일 신메뉴 영업에 힘을 쏟는다.


무엇보다 ‘염정아 식혜’는 오픈 반나절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식혜 완판 소식을 들은 ‘조 셰프’ 조인성은 윤경호를 향해 엄지를 들어 올리고, 두 사람은 함께 손뼉을 부딪히며 기쁨을 나눈다.

 

여기에 ‘어쩌다 사장3’의 첫 세트 메뉴인 ‘호빵&식혜’도 개시된다. ‘호빵&식혜’ 세트는 남녀노소 손님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고.

 

그런가 하면 차태현과 조인성이 현지에서 직접 캐스팅한 일일 알바생 샤키라가 등판해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어쩌다 사장3’ 11회는 오는 4일 목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알파경제 박병성 기자(bizoldman@alphabiz.co.kr)

주요기사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배우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
양파, 27년 만 전국 투어… 새 앨범 발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