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재,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로미오 역 캐스팅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6-01-27 12:27:27
프랑스 명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로미오 역으로 합류

(사진 = 엠스텐)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김희재가 프랑스 명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주인공 '로미오' 역으로 캐스팅되었다. 

 

이번 캐스팅은 최근 여러 아이돌 멤버들이 '로미오' 역으로 이름을 올린 가운데, '미스터 트롯' 출신 김희재가 추가로 합류하며 주목받고 있다.

 

김희재는 뮤지컬 배우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작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앞서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 역을 맡아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는 남자 주인공으로 안정적인 극의 중심을 이끌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인물의 내면을 깊이 있게 표현하는 연기와 서정적인 넘버 소화력은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인상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무대 경험을 토대로 김희재는 순수함과 열정을 동시에 지닌 로미오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낼 예정이다. 사랑 앞에서 뜨겁고 치열한 청춘 로미오의 감정선을 김희재 특유의 감성과 가창력으로 풀어내며 작품에 새로운 매력을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프랑스 오리지널 프로덕션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는 3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이지훈, FN엔터테인먼트와 새 출발…김성령·한재석과 한솥밥
차은우, 탈세 의혹에 직접 사과 및 법적 대응 나서
연극'사의 찬미' 서예지·전소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30일 개막
양성애자 솜혜빈, 2살 연하 김예훈과 결혼 발표
배우 이지연, 숏드라마 '피치못할 게이다!' 주인공 발탁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