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연, 숏드라마 '피치못할 게이다!' 주인공 발탁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6-01-27 11:15:03
레진스낵, 2월 공개 예정작 주인공으로 배우 이지연 확정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이지연이 새로운 숏드라마 플랫폼 레진스낵에서 선보이는 '피치못할 게이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 이지연은 극중 '게이레이다' 능력자 유성하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피치못할 게이다!'는 웹툰 원작을 영상화한 작품으로, 주인공 유성하가 신입생 시절 만난 선배 김문주에게 다시 한번 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지연이 연기하는 유성하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인물로, 주변 사람들과 선배 김문주에게 힘이 되어주는 역할을 하며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를 통해 유성하의 순수함과 사랑스러움을 입체적으로 그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이지연은 MBN 드라마 '퍼스트레이디'에서 현실적인 악역을 연기하며 주목받았다. 현재 방영 중인 KBS 1TV '마리와 별난 아빠들'에서는 주인공 강마리의 절친 안수선 역을 맡아 조력자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이 외에도 숏폼 드라마 '집착 결혼', '남장비서', '로맨틱 아일랜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다.

 

장르와 매체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지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숏드라마 '피치못할 게이다!'는 2월 중 레진스낵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가수 김희재,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로미오 역 캐스팅
이지훈, FN엔터테인먼트와 새 출발…김성령·한재석과 한솥밥
차은우, 탈세 의혹에 직접 사과 및 법적 대응 나서
연극'사의 찬미' 서예지·전소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30일 개막
양성애자 솜혜빈, 2살 연하 김예훈과 결혼 발표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