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케이뱅크) |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네이버페이가 케이뱅크와의 협력을 통해 케이뱅크 앱 내에서 '네이버페이 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케이뱅크 고객들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케이뱅크 앱에서 '네이버페이 대출 비교' 서비스에 접속해 최대 69개 금융사의 다양한 대출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페이는 현재 1금융권 13개 은행을 포함해 총 69개 금융사와 제휴를 맺고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전월세 대출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뱅크 앱 이용자는 하단의 '발견' 탭에서 '대출'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상단의 '대출 비교 서비스'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대출 비교'로 연결되면 네이버 로그인을 거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다양한 대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최저 금리, 최대 한도, 금리 혜택 등 대출 상품 관련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대출 기간과 금리에 따른 이자 및 상환 금액을 미리 계산해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네이버페이와 케이뱅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4월 14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뱅크를 통해 '네이버페이 대출 비교'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0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더불어, 신용대출 비교 후 실제 대출을 실행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각각 200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hera20214@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