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글램미’ 시즌2 MC 발탁...효연X전효성과 케미 기대↑

스포테인먼트 / 김다나 기자 / 2024-04-09 10:10:18
사진=셍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가수 홍지윤이 ‘글램미’ 시즌2 MC로 발탁됐다. 


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지윤이 ‘글램미’ 시즌2 MC로 발탁되며 효연, 전효성과 호흡을 맞춘다. 

‘글램미’는 화려하고 매력 넘친다는 뜻의 ‘Glamorous’(글래머러스)의 ‘Glam’(글램)과 나를 뜻하는 ‘Me’(미)를 합친 단어로, ‘매력적인 나를 위한 선택’이라는 뜻을 의미한다. 뷰티, 건강, 패션, 주얼리, 외식, 문화, 서비스 등 대중의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시즌1 MC였던 윤보미, 이혜원에 이어 홍지윤, 효연, 전효성이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세 사람은 자신들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는 동시에 일상 속 숨겨둔 꿀템과 꿀팁을 아낌없이 나눌 계획이다.

특히 홍지윤은 앞서 SBS FiL ‘한 살이라도 어릴 때’ MC로 활약했을 당시,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홍지윤은 못 쓰는 화장품을 활용해 립스틱을 만드는가 하면, 애플망고를 이용해 바디 스크럽을 만드는 등 DIY 화장품을 완성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홍지윤이 뷰티, 건강, 패션 등 분야에 남다른 애정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였던 만큼, ‘글램미’ 시즌2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가 모인다.

한편, ‘글램미’ 시즌2 첫 에피소드는 9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알파경제 김다나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싸이커스, 미니 6집 초동 판매량 32만 장 커리어 하이 기록
엑소 백현, 서울서 월드투어 피날레 장식
이재성, 1골 1도움으로 마인츠 역전승 견인
배지환, 뉴욕 메츠행…다재다능함으로 재도약 노린다
방송인 전현무, 생일 맞아 1억 원 기부… 소아암 환아 지원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