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도 메리츠해요" 메리츠증권, 신세경 유튜브 영상 조회수 천만 돌파

스포테인먼트 / 김혜실 기자 / 2025-08-11 09:38:20
메리츠증권, 신세경 유튜브 영상 조회수 천만 돌파

 

[알파경제=김혜실 기자] 메리츠증권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 형식을 차용한 신세경 영상 3편 공개를 완료한 가운데, 배우 신세경의 일상 속 자연스러움이 시청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되면서 조회수 천만을 돌파했다. 

 

메리츠증권은 공식 유튜브채널에 공개한 제로로그(Zero-log) ‘신세경도 메리츠해요’ 유튜브 영상이 1달여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경의 제로로그는 브이로그(V-log) 형식을 차용한 영상 콘텐츠다. 국내·미국 주식거래와달러 환전을 수수료 없이 비용 ‘제로’로 할 수 있는 Super365 계좌를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

메리츠증권은 지난 6월 배우 신세경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수수료 ‘완전 무료’ 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제로로그 시리즈는 총 3편으로 구성돼 메리츠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 ‘Meritz On’에지난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가 완료됐다.

시리즈의 첫번째 영상 ‘신세경도 메리츠해요’는 Super365 계좌의무료 수수료 혜택을 배우 신세경의 일상 속 밝은 모습과 중독성 있는 노래로 표현했다.

이어서 공개된 2편의 영상에서는 배우 신세경이 영상통화로 Super365 계좌의 장점을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는 것처럼 생생하게 전달했다.

한편 Super365계좌는 예탁자산 11조원을 돌파하며 지난해 11월 이벤트 시작 이후 가파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모든 수수료가 ‘제로’라는 점이 입소문을 타며 이벤트 시행전 9355억원이었던 예탁자산이 불과 7개월 만에 11배가량 늘었다.

고객 수도 동반 급증해 지난해 10월 말 2만3000여명이었던 Super365 고객 수는 최근 20만명까지 늘었다. 이벤트 시행 이후 영업일 일평균 1000여명의 신규고객이 계좌를 개설하며 증가세가 이어진 셈이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배우 신세경이 지닌 신뢰감과 개인 채널에서 보여온 자연스러운 일상이 영상 속에 잘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된 것 같다”며 “향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알파경제 김혜실 기자(kimhs211@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