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참견 시즌2' 비빔면, 어디까지 먹어봤니…찰떡궁합 음식 찾기

스포테인먼트 / 김동주 / 2019-06-20 16:33:06

[스타엔=김동주 기자]

쇼핑의 참견 시즌2 (사진=KBS)

20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는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가 삼겹살과 어울리는 비빔라면 리뷰전을 펼친다.

이날 3MC는 모델 한현민, 셰프 오세득과 함께 여름철 별미인 비빔라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각자의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상민은 참기름 한 숟가락에 아삭함을 더할 참외를 썰어 넣는다고 전해 보는 이의 군침을 돌게 하는 반면, 셰프 오세득은 반찬을 활용한 레시피부터 바베큐의 풍미를 더한 레시피까지 쉽고 간단한 방법들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MC들은 다양한 비빔라면 중 삼겹살과 베스트 조합을 이루는 1등 제품은 무엇일지 전격 맛리뷰를 펼친다. 라면 전문가까지 등판하여 시중에 나와 있는 비빔라면 중 네 가지 제품을 리뷰하게 된 MC들은 그 가격부터 칼로리, 맛까지 세세하게 따져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타파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황광희는 셰프 오세득이 방송마저 잊은 듯 먹방을 선보이자 그를 폭풍 견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오세득이 삼겹살 얹은 비빔라면을 면치기(?) 기술까지 시전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자 황광희는 “그냥 식사만 하시면 안 되는데요?”라며 저격, 명불허전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고.

한편, 삼겹살과 비빔라면의 꿀조합에 푹 빠져든 3MC의 먹방은 오늘(2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김동주 (ed30109@alphabiz.co.kr)

주요기사

‘봄밤’ 한지민-정해인, 늦은 밤 술잔을 기울인 두 사람 사이 오고간 진솔한 대화는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와 함께 구단 운영진들의 매력 공개
‘이몽’ 남대문통 수문장 2인방 이규호-강학수의 특급 활약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정채연, 김광규와 함께…스페인 현지 촬영 인증
서인영 출연 ‘페르소나’, 24일 SBS 모비딕 유튜브∙각종 SNS 등서 첫 공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