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휴민트',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감 증폭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6-01-12 15:37:25
조인성X박정민X박해준X신세경, 4인 4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사진 = 배급사 NEW 제공)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휴민트'는 차가운 얼음 바다에 진실이 묻히는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목표를 가진 인물들이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알려진 이 작품은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이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12일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속 한 장면을 강렬한 색감으로 담아내며 작품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전달한다. 조 과장(조인성), 박건(박정민), 황치성(박해준), 채선화(신세경)의 모습은 배우들의 깊이 있는 앙상블 연기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조 과장 캐릭터 포스터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차가운 푸른빛을 배경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박건의 포스터에서는 날카로운 표정과 눈빛에서 냉철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황치성의 포스터는 잔혹한 캐릭터의 면모를 드러낸다. 채선화의 포스터는 주변을 경계하는 모습으로 향후 전개될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는 라트비아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차갑고 이국적인 도시의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민트'는 2026년 설 연휴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2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이태훈, LIV 골프 프로모션 대회 우승으로 리그 진출
이강인, 복귀 준비 박차…개별 훈련 집중
후덕죽 셰프, '유퀴즈' 출연 확정
'안나 카레니나' 7년 만에 귀환, 옥주현·김소향·정승원 등 화려한 캐스팅 공개
FT아일랜드 이재진,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합류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