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첫 정규 앨범 Blue Valentine 으로 컴백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9-24 13:17:15
타이틀곡 블루 밸런타인 포함 총 12곡 수록…해원·릴리 작사 참여로 기대감 고조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걸그룹 엔믹스(NMIXX)가 오는 10월 13일 첫 정규 앨범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월 24일 0시 엔믹스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Blue Valentine'을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SPINNIN' ON IT'(스피닌 온 잇), 'Phoenix'(피닉스), 'Reality Hurts'(리얼리티 허츠), 'RICO'(리코), 'Game Face'(게임 페이스), 'PODIUM'(포디움), 'Crush On You'(크러시 온 유), 'ADORE U'(어도어 유),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멤버 해원은 'PODIUM'과 'Crush On You' 두 곡의 작사에 참여했으며, 릴리는 'Reality Hurts'의 작사 작업에 힘을 보태 앨범에 자신들만의 감성을 더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부분은 11번과 12번 트랙에 수록된 'O.O Part 1 (Baila)'(오오 파트 1 (바일라))와 'O.O Part 2 (Superhero)'(오오 파트 2 (슈퍼히어로))다. 이 곡들은 엔믹스의 데뷔곡 'O.O'에서 선보였던 독창적인 '믹스 팝' 장르를 두 가지 파트로 나누어 재해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믹스 팝'은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엔믹스만의 음악적 시도다.

 

엔믹스의 첫 정규 앨범 'Blue Valentine'은 10월 13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컴백은 약 7개월 만이며, 엔믹스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오는 11월 29일과 30일에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현빈·손예진 부부, 삼성서울병원에 2억원 기부
가수 숙행, '현역가왕3' 하차…상간녀 의혹 법적 대응 예고
전북 현대 이승우, 15.9억으로 국내 선수 연봉 1위…세징야 21억으로 외국인 선수 최고
K리그1 복귀 앞둔 인천, 측면 수비수 여승원 영입으로 전력 강화
배우 이시영 측, 캠핑장 소음 피해 주장 확산에 사과문 발표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