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피네이션 제공)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헤이즈가 배우 지창욱과 함께 연말 시즌을 겨냥한 신곡을 발표한다.
헤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Even if(이븐 이프)’가 오는 31일 공개되며 신곡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지창욱이 출연해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Even if’는 세상의 변화와 시련 속에서도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내용을 담은 R&B 소울 장르의 곡이다. 헤이즈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깊어진 감성과 특유의 음악적 색채를 녹여냈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앞서 헤이즈의 단독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Even if’ 뮤직비디오는 일본 삿포로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뮤직비디오에는 지창욱이 등장하며 헤이즈와 함께 애절한 커플 연기를 펼쳐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인연은 유튜브 콘텐츠 ‘조째즈’ 출연을 통해 알려졌다. 공통 지인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동네 주민이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졌다. 헤이즈는 ‘Even if’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 지창욱을 염두에 두고 출연을 제안했으며, 지창욱은 이를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헤이즈는 지난달 미니 10집 ‘LOVE VIRUS Pt.1(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 발매 후 약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연말을 맞아 발표하는 ‘Even if’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헤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Even if’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