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SOB'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11-21 11:34:57
그래미 수상 DJ 이만벡과 협업한 신곡 무대 공개하며 글로벌 팬심 공략

(사진 = 언코어)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OB'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영상은 카자흐스탄 출신의 그래미 어워즈 수상 DJ 이만벡(Imanbek)과 협업한 곡으로,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하얀 배경 속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 멤버들과 이만벡의 시그니처 가면을 쓴 42인조 메가 크루가 함께 등장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군무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흑백의 감각적인 연출과 어우러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SOB'는 거침없는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담은 곡으로, '나처럼 되고 싶어서 울게 될 거야'라는 도발적인 메시지를 '울다'라는 뜻의 단어 'SOB'를 활용해 강렬하게 표현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와 이만벡의 첫 협업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최근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에서 IS 루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시상식에서 이만벡 및 메가 크루와 함께 선보인 특별 합동 무대는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시상식에서 선보였던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SOB'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이번 미니 앨범 '블랙아웃'으로 초동 판매량 57만 장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판매량과 하프 밀리언셀러(단일 앨범 50만 장 이상 판매) 타이틀을 동시에 달성했다. 또한, 지난 19일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X'로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1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X'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영화 '피렌체', 셀럽 호평 속 기대감 고조
"복돌이 vs 나래머니" 박나래 육아 모드 전환 21일 방송
배우 이채민, 루이 비통과 함께 《하퍼스 바자》 커버 장식
BTS 진 팬 콘서트 영화, 31일 CGV 단독 개봉
차은우, 군 복무 중 솔로 앨범 'ELSE' 발매…1년 9개월 만 신보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