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연합뉴스 |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가수 제시가 최근 발생한 팬 폭행 사건과 관련하여 공개적으로 사과의 뜻을 표명했다.
지난 23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며, 이로 인해 상처받은 피해자 및 그 가족들에게 유감의 뜻을 전달했다.
그는 "저로 인해 발생한 사건임에도 불구하고 초기 대응 과정에서 보여준 부적절한 태도와 무대응으로 많은 분들께 상처를 주었다"고 밝혔다.
사건은 지난달 29일 새벽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발생했다.
당시 한 미성년 팬이 제시에게 접근하여 사진 촬영을 요청하던 중 제시 일행 중 한 남성에 의해 폭행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다. 이 후속 조치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나, 사건 해결 과정에서 보여준 소극적인 모습으로 비판의 목소리가 커졌다.
제시는 자신의 잘못된 선택과 태도로 인하여 발생한 여러 문제들에 대하여 깊은 반성의 뜻을 나타내며 "수천번, 수만번 후회했다"라며 "만약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다르게 행동했을 것"이라고 후회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잘못을 바로 잡고 용서받기 위해서는 말보다 행동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앞으로 피해자가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제시는 "너무나도 소중한 팬 여러분과 해당 사건으로 상처받은 모든 이들에게 진실된 마음으로 용서를 구한다"고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온 사죄의 말로 글을 마무리 지었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