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첫 고정 예능 '방과후 태리쌤'으로 교단 선다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6-01-20 11:19:56
배우 김태리, 최현욱, 강남과 함께 초등학교 연극반 선생님으로 변신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김태리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고정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선다. 

 

tv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 '방과후 태리쌤'은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특별한 방과후 연극 수업을 그린다. 

 

김태리를 비롯해 배우 최현욱, 가수 강남이 출연을 확정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김태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초등학교 연극반 선생님이라는 새로운 역할에 도전한다. 대학 시절 연극 동아리에서 연기를 시작했던 경험이 있는 만큼, 그녀의 연극반 지도 여정에 관심이 쏠린다.

 

최현욱과 강남은 김태리와 함께 연극반을 이끌 보조 교사로 합류한다. 최현욱은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카운슬러 역할을 맡는 동시에, 때로는 허당스러운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아이들과의 케미스트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독보적인 친화력을 자랑하는 강남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연극반의 분위기 메이커로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세 명의 출연진과 초등학생들이 만들어갈 좌충우돌 이야기는 프로그램의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방과후 태리쌤'은 실제 방과후 활동이 폐교 위기에 놓인 학교를 되살리는 데 기여했다는 점에서 착안한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선생님으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김태리, 최현욱, 강남과 연극반 학생들이 함께 만들어갈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연극 수업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신규 예능 '방과후 태리쌤'은 오는 2월 22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두산 베어스, 2026시즌 선수단 연봉 계약 완료
키움 히어로즈, 안우진 최고 연봉 4억 8천만원 포함 50명 연봉 계약 완료
아이들, 27일 신곡 '모노' 발매…8개월 만에 컴백
배우 문우진, MYM엔터테인먼트와 새 출발
'나의 아저씨' 박해영 작가, 신작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 확정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