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는 못 해’ 전현무X추성훈X이수지 4남매 결성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6-01-07 11:05:22
팜유라인 해체 후 '혼자는 못 해'서 새로운 조합 결성…13일 첫 방송

(사진 = JTBC)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우 추성훈, 개그우먼 이수지, 배우 이세희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들은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혼자는 못 해'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전현무는 방송인 박나래, 배우 이장우와 함께 '팜유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박나래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팜유 트립' 제작이 무산되면서, 전현무는 새로운 조합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오는 1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혼자는 못 해'는 첫 번째 게스트로 배우 선우용여를 초대해 찜질방 탐방에 나선 네 명의 출연진의 활약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첫 게스트로 출연하는 선우용여는 전현무, 추성훈, 이수지, 이세희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지닌 찜질방을 방문한다. 이들은 고급스러운 호텔식 찜질방부터 전통적인 숯가마까지, 다채로운 공간을 경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추성훈은 듬직한 체격과 함께 두건을 쓰고 불가마 앞에서 '지니'와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선사한다. 그는 숯불을 계속해서 채워 넣는 등 게스트 맞춤형 '지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수지와 이세희 역시 '찜질퀸'으로 불리는 선우용여와 함께 열정적인 춤을 선보이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멤버들은 뜨거운 사우나와 솥뚜껑을 활용한 요리를 통해 '찜질방 끝장내기'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들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찜질퀸' 선우용여의 애제자로 알려진 전현무와 이수지는 한층 더 치열한 찜질방 대결을 펼친다. 93도에 달하는 고온의 찜질방에서 진행되는 이들의 진검승부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프로그램의 야외 포스터 역시 눈길을 끈다. 자유로운 복장과 표정으로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는 네 명의 출연진은 야외 예능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이들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유의 에너지와 재치로 무장한 선우용여와 출연진의 만남은 예측 불가능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흑백요리사2' 제작진, 안성재 셰프 관련 허위 사실 유포에 강력 조치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전현무·기안84·코드쿤스트 바자회 진행
최강록 셰프, TEO와 손잡고 '식덕후'로 돌아온다
SBS, 미국 지상파에 K-콘텐츠 수출 계약 체결
이동휘, 연극 '튜링머신'서 부상으로 하차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