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제작 '노엑싯게임룸' 웨이브 독점 공개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12-16 11:02:18
유튜버 빠니보틀의 새로운 두뇌 서바이벌 격리된 공간서 펼쳐지는 치열한 심리전

(사진 = 웨이브)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유튜버 빠니보틀이 기획·제작한 두뇌 서바이벌 예능 '노엑싯게임룸'(NO EXIT GAME ROOM)이 OTT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노엑싯게임룸'은 참가자들이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외부와 격리된 주택에서 오직 게임에만 몰입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형식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각 에피소드별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지급된다.

 

지난 11월 25일 빠니보틀의 유튜브 채널 '아무거나보틀'을 통해 공개된 1, 2회차에서는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3'와 '데블스 플랜: 데스룸' 출연진들이 참여해 두뇌 대결을 펼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넘치는 승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오는 16일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3, 4회차에는 강성훈, 육식맨, 일오팔, 임재형, 정재형, 충주맨 등 다수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새롭게 합류한다. 3회차 '비밀게임'에서는 참가자들이 각자 주장하는 '비밀'의 진위 여부를 가리기 위한 심리전과 설전이 예상된다. 4회차 '위너스 매치'에서 진행되는 '기만의 주사위'는 상대방의 선택을 예측하고 자신의 정보를 숨기는 고도의 심리 게임으로, 최종 우승자를 향한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노엑싯게임룸'의 1회부터 4회까지의 에피소드는 16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공개되며, 다음 주에는 5, 6회차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그룹 위클리 조혜원 '모범택시3'로 첫 지상파 도전
흑셰프 군단 출격! 흑백요리사2 요리판 흔든다
안세영, 서승재, 월드투어 파이널스서 새 역사 쓴다
김하성, 애틀랜타와 1년 2천만 달러 계약 체결
이규한,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