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2 플래닛 최종 8인, 알디원 데뷔 확정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9-26 10:27:35
이상원, 729만 표로 최종 1위 차지하며 센터 등극…팬 향한 감사 인사 전해

(사진 = 엠넷)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의 최종 데뷔 멤버 8인이 확정됐다. 지난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파이널 무대에서 이상원, 조우안신, 허씬롱, 김건우, 장지아하오, 이리오, 정상현, 김준서가 최종 선발되어 그룹 '알파 드라이브 원(ALPHA DRIVE ONE, 알디원)'으로 데뷔하게 됐다.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센터 자리는 이상원이 차지했다. 이상원은 729만 3777표를 얻으며 최종 1위에 올랐다. 2위는 조우안신이 기록했다.

 

이상원은 수상 소감에서 "오늘이 나 자신보다 여러분을 더 아끼게 되는 계기가 될 것 같다. 덕분에 너무 행복하다. 너무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팬들,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없었다면 나는 사실 여기에 있지 못할 것 같다. 앞으로의 나의 인생에서도 그렇고 지금까지 내가 살아온 순간 속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여정은 없을 거고, 없었다고 말하고 싶다"며 감격의 눈물을 보였다.

 

2위를 차지한 조우안신 역시 눈시울을 붉히며 "부모님께 먼저 감사하다. 엄마가 진짜 응원 많이 해줬다. 엄마한테 진짜 감사하다"고 말한 뒤 중국어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종 선발된 8명의 멤버는 앞으로 알파 드라이브 원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김민종, 20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피렌체 주목
신사장 프로젝트, 웨이브서 흥행 돌풍
이찬혁, 2025 컬러 인 뮤직 페스티벌 합류
이채민,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확정
코미디언 전유성, 폐기흉 악화로 별세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