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x위하준, 설렘 폭발 비주얼에 '졸업'은 없다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4-05-17 09:59:27
사진= CJ ENM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tvN ‘졸업’이 정려원, 위하준의 설렘 지수를 높일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측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인 The Restless Age의 ‘Now and Then’을 발매한다.

 

‘Now and Then’은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제자 이준호(위하준 분)의 서사를 그린 곡이다. 사제지간이었던 과거와 동료 강사로 만난 현재를 표현하며 달콤한 로맨스에 불을 지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곡의 가창은 키보디스트 윌 브라이언트(Will Bryant), 드러머 리 팔코(Lee Falco), 베이시스트 브랜든 모리슨(Brandon Morrison)으로 구성된 뉴욕 허드슨 출신의 3인조 밴드 The Restless Age가 맡았다. The Restless Age는 첫 번째 OST에 이어 ‘졸업’ OST 전곡을 모두 부른다고 알려져 향후 발매될 곡들에 대한 관심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편 ‘졸업’은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위하준 분)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를 그리며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tvN ‘졸업’ OST Part 2 The Restless Age의 ‘Now and Then’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LG 트윈스, KBO 리그 7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 확정
컨피던스맨 KR, 1%대 시청률로 출발
박정민, 8년 만에 연극 라이프 오브 파이로 무대 복귀
에스콰이어, 8.4% 시청률로 종영…글로벌 OTT선 선전
'임영웅' 담은 체크카드 출시...쓰는 만큼 '영웅시대'로 기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