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쿠팡) |
[알파경제=김영택 기자] 쿠팡이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하반기 결산 대규모 패션 할인 행사인 '쿠패세(쿠팡패션세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의류, 속옷, 신발, 가방, 잡화 등 패션 전반에 걸친 2만 4천여 종의 로켓배송 및 판매자 로켓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번 쿠패세에는 뉴에라, 자주, 로라로라, 블루독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게스 기모 와이드 팬츠, 컬럼비아 옴니히트 롱패딩, 커버낫 아치로고 하프집업 맨투맨, 뉴발란스 237 운동화, 컨버스 척70 하이 스니커즈, 빔보빔바 아동용 어그 부츠 등 겨울 시즌 인기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7시에 한정 수량으로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골드박스'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겨울 아우터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5천 원을, 겨울 신발 및 방한 아이템 구매 시에는 최대 5천 원의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120여 개 브랜드의 '브랜드샵 찜하기'를 통해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올리브데올리브, 헤지스, 비너스, 탠디, 로우로우, 베네통키즈 등 인기 브랜드에서는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타임딜, 카드 즉시 할인, 반값 특가, 반품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반품마켓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패세는 하반기 최대 패션 할인 행사로,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실속 있는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료제공=쿠팡>
알파경제 김영택 기자(sitory0103@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