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윌리엄, 소울메이트 만났다..김나영 아들 신우와 귀여운 우정

스포테인먼트 / 신현정 / 2019-07-28 12:12:59

[스타엔=신현정 기자]

슈돌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이 소울메이트 동갑 친구를 만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88회는 ‘날아라 너의 세상으로’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방송인 김나영의 아들 신우를 만나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공개된 사진에는 물에 홀딱 젖어 해맑게 웃고 있는 윌리엄과 또래 친구의 모습이 담겨있다. 처음 보는 이 아이의 정체는 바로 방송인 김나영의 아들 신우. 윌리엄과 동갑인 신우는 엄마를 쏙 빼닮은 눈웃음과 어마어마한 먹방 실력이 매력적인 친구다.

이날 처음으로 만난 윌리엄과 신우는 헐크 이야기로 하나 되며 금세 친해졌다고 한다. 또한 두 아이는 윌리엄이 좋아하는 물놀이와 신우가 좋아하는 사진 찍기 등 취미를 공유하며 훈훈한 추억을 만들어갔다고. 웃음 가득한 아이들의 하루가 TV 앞 시청자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윌벤져스와 신우는 나들이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고기 먹방도 즐겼다고. 샘 아빠가 차려준 푸짐한 한 상 앞에 신우는 모두가 놀랄만한 먹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원조 먹방 요정 벤틀리와 시너지를 낼 신우의 먹방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과연 성격부터 취향까지 모든 게 비슷한 소울메이트를 만난 윌리엄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함께해서 더욱 귀여울 아이들의 우정은 어떤 웃음을 전달할지,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슈돌’ 288회 본방송이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288회는 오늘(28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신현정 (choice0510@alphabiz.co.kr)

주요기사

'신입사관' 신세경 "해령의 색다른 면모 보여줘 즐거웠다"
‘호텔 델루나’ 아이유, 오드리 헵번 스틸 전격 공개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 6인의 주연배우 캐스팅 확정
'해투4' 강예빈 "유재석은 우두머리상, 전현무는 불독상" 찰떡 비유
‘신입사관 구해령’ 공정환X신세경, 더없이 애틋하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