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정지훈 필두로 두개의 집단 어떤 이야기 그려갈까? 호기심 증폭

스포테인먼트 / 신현정 / 2019-07-15 16:38:02

[스타엔=신현정 기자]

‘웰컴2라이프’ 포스터 (사진=MBC)

MBC ‘웰컴2라이프’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상하 반전된 평행 세계의 상단에는 악질 변호사 정지훈과 어둠의 무리가, 하단에는 강직한 검사 정지훈부터 가족까지 극명히 갈리는 인물들의 면면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웰컴2라이프’ 측이 공개한 180도 반전된 포스터의 상하에 정지훈(이재상 역)을 필두로 서로 다른 분위기를 가진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의 상단에는 악질 변호사로 분하는 정지훈과 같은 길을 걷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어두운 색의 정장을 갖춰 입은 정지훈과, 그 뒤를 따라 걷는 손병호(장도식 역), 한상진(강윤기 역), 김중기(박기범 역), 최필립(민성진 역) 등의 모습에서 어둠의 기운이 풍겨 나오는 듯 하다. 이에 더해 오묘한 보랏빛 하늘이 무언가 휘몰아칠 것만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관심을 높인다.

반면, 하단에는 강직한 검사로 분하는 정지훈과 상단의 분위기와는 다른 느낌을 풍기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단 한 장의 포스터 만으로도 정지훈과 주변 인물들의 극과 극 분위기가 느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극명히 갈리는 두 개의 집단이 어떤 이야기를 그려갈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한편, 완벽히 반전된 상황 속에 변화해가는 정지훈의 모습과 개과천선 활약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29일(월)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신현정 (choice0510@alphabiz.co.kr)

주요기사

이세영, 비키니 셀카로 건강미 과시
엑소 수호, 새 미니앨범 Who Are You 로 돌아온다
윤선아, 새벽엔터와 새 출발
이정후, 야마모토 상대 6경기 연속 무안타 수모
우즈, 전역 후 첫 신보 아일 네버 러브 어게인 발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