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예매 오픈 직후 ‘순삭 매진’

스포테인먼트 / 신현정 / 2019-04-19 15:41:46

[스타엔=신현정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순삭 매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순삭 매진’을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예매 오픈에 영화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를 향한 역대급 관심이 폭주하고 있는 가운데, 예매가 시작 하자마자 전좌석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4DX 영화 최초로 글로벌 2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최고 흥행작이자 2018년 대한민국 4DX 최고 흥행작이다. 역대 4DX 최고 예매 기록에 도전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전 세계 극장가에서 혁신을 이룬 4DX와 만나 독보적 인기 프리미엄 포맷 특수를 예고 한다.

이같이 모두가 기다려왔던 전 세계 4DX 최고 기대작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DX 시그니처 모션 기술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영화의 캐릭터에 따라 연출된 4DX 시그니처 모션의 정량 값을 완성했다. 이렇게 완성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효과는 4DX Science만의 결정체로 이 기술은 4DX만의 모션 효과와 환경 효과를 각 캐릭터의 특색에 맞게 입체적으로 접목시켜 영화 관람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데에 주된 목적이 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주로 활약할 대표 캐릭터들이 세계 최초, 4DX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 총 10개로 공개될 예정으로 지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보다 진일보된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파경제 신현정 (choice0510@alphabiz.co.kr)

주요기사

‘돈’을 둘러싼 류준열-유지태-조우진, 팽팽한 트라이앵글 포스터 공개
영화 극한직업, 개봉 13일째 800만 관객 돌파
‘아이유 주연’ 페르소나 시리즈, 첫 스틸 이미지 공개
이세영, 비키니 셀카로 건강미 과시
엑소 수호, 새 미니앨범 Who Are You 로 돌아온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