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룸’, 1주년을 축하하러 온 특급 게스트 트와이스 특집

스포테인먼트 / 김경식 / 2019-04-16 16:18:51

[스타엔=김경식 기자]

‘아이돌룸’ 트와이스 (사진= JTBC 제공)

‘아이돌룸’의 1주년을 맞아 '의리의 트와이스'가 특집 출연을 확정지었다.

최근 K-POP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트와이스는 컴백을 맞이해 신곡 ‘팬시(FANCY)’ 무대를 ‘아이돌룸’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무려 세 번째 단독 출연이자, 정형돈X데프콘과의 특별한 의리를 다시 한 번 지키게 됐다.

이번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아이돌룸’은 오는 5월 프로그램의 1주년을 맞아 특집 스페셜로 꾸며진다. 23일, 30일 2주 간 전파를 탈 예정이다.

그간 아이돌들의 매력을 끌어내는 맞춤형 코너를 선보여 온 ‘아이돌룸’은 이번 특집 방송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그동안 본 적 없던 새로운 규모와 시도를 담은 신규 코너를 선보인다.

또한 전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집대성해 트와이스의 비밀을 파헤치는 ‘질문자판기-Q100’은 물론, 새로운 댄스 코너도 마련됐다는 전언이다.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아이돌룸’ 1주년 특집 스페셜 방송은 4월 23일, 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그녀의 사생활’ 명언제조기 덕미의 유쾌한 고등학교 시절 “덕후는 태어나는거야!”
'구해줘 홈즈' 의뢰인, 슬리피X이국주 소개한 '서초동 친환경 빌라' 선택...덕팀 우승(종합)
'전참시' 폴킴X김연우, 이승윤 위해 일일 보컬 선생님으로 등판…기대감 Up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통쾌+짜릿 사이다 활약 한 방에 몰아보기
‘열혈사제’ 이하늬, 위험 무릅쓰고 적진 투입 ‘피닉스선 가즈아’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