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정일훈, 디지털 싱글 'Spoiler' 발표

스포테인먼트 / 곽경민 / 2019-02-21 16:36:15

[스타엔=곽경민 기자]

비투비 정일훈(사진=(주)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정일훈이 21일 디지털 싱글 'Spoiler(Feat. Babylon)'를 발표한다.

정일훈이 21일 오후 6시 겨울 감성을 어루만지는 자작곡 'Spoiler(Feat. Babylon)'를 공개하고 솔로로 출격한다.

'Spoiler(Feat. Babylon)'는 전작 'Big wave'로부터 이어지는 정일훈만의 정제된 감수성에 진중함이 덧칠해진 R&B 장르의 곡으로,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감성 보컬 Babylon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공간감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비트 위로 흐르는 잔잔한 템포의 보이스를 통해 래퍼 정일훈의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도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정일훈은 스포일러 레터를 나눠주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 진행 및 다섯 개의 미니 클립과 쇼트 필름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정일훈은 비투비의 'MOVIE', 'The Feeling' 등을 비롯해 지난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첫 솔로 앨범 'Big wave'를 발표하며 프로듀서는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정일훈의 디지털 싱글 'Spoiler(Feat. Babylon)'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곽경민 (kkm2015@alphabiz.co.kr)

주요기사

최대성 ‘동네변호사 조들호2’ 출연확정
‘너의 노래는’ 봉준호 감독, 정재일에게 러브콜 보낸 사연 공개!
‘봄이 오나 봄’ 유정우,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로 존재감 급부상
이동욱, ‘진심이 닿다’ 첫 방송 D-DAY…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아이돌라디오’ 아스트로, 한 시간 내내 '비글돌' 매력 발산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