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 이정현VS감스트, 군대리아 먹방 대결 공개

스포테인먼트 / 곽경민 / 2018-11-23 15:17:24

[스타엔=곽경민 기자]

‘진짜사나이300’ 이정현과 감스트 (사진= MBC 제공)

'진짜사나이300'의 동갑내기 이정현과 감스트가 극과 극 '군대리아' 먹방 만렙 배틀을 펼친다.

오늘(23일) 밤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300'에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여정을 함께하기 위해 특전사에 도전한 '독전사' 10인의 특수전학교 마지막 이야기와 '백골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10인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들은 육군3사관학교에 이어 특전사, 백골부대 등을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가 되기 위한 평가과정과 최종테스트에 도전하게 된다.

'진짜사나이300' 측은 오늘(23일) 동갑내기 '군대리아' 고수 이정현과 감스트의 불꽃 튀는 먹방 대결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이정현이 조용하지만 강한 포스로 ‘군대리아’ 먹방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햄과 치즈를 두 장씩 얹어 ‘BIG 군대리아’로 감스트의 기선을 제압했다고. 무엇보다 ‘BIG 군대리아’를 즐긴 이정현은 조용히 식판째 들고 흡입하는 등 그간 식사 시간에서 보지 못했던 열정(?)을 분출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감스트가 날카로운 눈빛으로 ‘군대리아’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홍석은 범상치 않은 감스트의 눈빛에 “벌써 전문가 느낌이 납니다!”라며 그의 먹방을 기대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홍석의 기대에 부응하듯 감스트의 ‘군대리아’ 레시피는 모든 동기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특히 감스트는 주어진 두 개의 빵 중 한 개만 사용하는 신개념 레시피로 ‘군대리아’를 두 번 맛볼 수 있는 법을 공개해 홍석의 인정을 받았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진짜사나이300' 측은 "이정현과 감스트가 ‘군대리아’ 만렙 포스를 뿜어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신만의 ‘군대리아’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스타일은 다르지만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는 두 사람의 ‘군대리아’ 먹방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를 향한 두 번째 무대 특전사에 도전하는 오지호, 이정현, 오윤아, 김재화, 안현수, 매튜 다우마, 홍석,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 ‘독전사’ 10인과 ‘백골부대’에서 ‘300워리어’에 도전하는 박재민, 김재우, 라비, 셔누, 루카스, 최윤영, 나르샤, 김희정, 조현, 은서의 '진짜사나이300'은 오늘(23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곽경민 (kkm2015@alphabiz.co.kr)

주요기사

‘하나뿐인 내편’ 유이-이장우, 이별을 둘러싼 등장인물 간의 갈등 파장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이상엽, 격렬한 환영 포옹에 애정 듬뿍 표정!
‘여우각시별’ 긴장감 大폭발 ‘주차장 대치 엔딩’
'나 혼자 산다' 전현무-이시언-기안84, 무지개달력 위해 모인 '남은파'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의미심장 살인사건 쫓는다 ‘흥미진진’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