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최종회...치명적 달달함 예고

스포테인먼트 / 김경식 / 2018-11-20 15:52:17

[스타엔=김경식 기자]

뷰티 인사이드 (사진=JTBC)

다시 사랑을 시작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가 마지막까지 치명적인 달달함으로 설렘을 예고한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측은 대망의 최종회를 앞둔 오늘(20일)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풀패키지 달콤 모먼트를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이별 후 다시 재회한 세기커플이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15회에서 한세계와 서도재는 1년 만에 재회했다. 한세계는 서도재를 위해 천직인 배우의 길을 떠나 숨어 지냈고, 서도재는 한세계의 미소를 되찾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수술을 받아 안면실인증을 완치했다. 시간이 흘렀지만 사랑하는 마음은 여전한 ‘세기커플’. 마침내 이뤄진 두 사람의 재회가 가슴까지 뭉클한 설렘을 선사했다. 한세계는 서도재의 부탁으로 연예계에도 복귀했다. 돌고 돌아 제자리를 찾은 한세계와 서도재는 평범한 일상에도 행복을 느끼며 서로의 곁에서 미소지었다.

운명적으로 시작해 마법 같은 로맨스로 연애세포를 자극한 한세계와 서도재의 이야기가 오늘(20일) 최종회에서 결말을 맺는다. 서로를 위해 이별까지 견뎌낸 한세계와 서도재는 더 강한 사랑과 확신으로 함께하게 됐다.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이 마지막까지 안방에 설렘 훈풍을 불러일으킬 예정. 어떤 모습이든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세기커플’이 꽉 닫힌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관심이 뜨겁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마지막 회에서는 ‘세기커플’답게 로맨틱한 사랑을 지켜가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설렘으로 꽉 찬 마지막 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가장 ‘뷰티 인사이드’다운 결말이 그려질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YG 보석함, 2회 예고 공개! ‘트레저 릴레이 라이브’ 클립 화제!
‘미우새’ 홍진영×친언니, 임원희×정석용, 이상민×절친 동생들...‘현실 투덕 케미’
'슈돌' 설수대, 3인조 어린이 푸드파이터 등극..'음식들아 긴장해라'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X송재림, 꽃미소 만발 비하인드 공개
복면가수 vs 연예인 판정단, 복면 가수 4인과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