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SBS)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이하 'SBS 가요대전')이 오는 12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DAY6의 영케이(Young K), IVE의 안유진, NCT DREAM의 재민이 3MC로 확정됐다.
이번 라인업은 밴드, 걸그룹, 보이그룹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조합으로, 세대와 팬덤을 아우르는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 DJ로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선보일 영케이는 음악적 깊이와 균형감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4년 연속 '가요대전' MC로 활약하는 안유진은 능숙한 생방송 진행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통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여기에 재치 있는 입담과 독특한 매력을 지닌 재민이 합류하여, 세 사람은 조화로운 진행과 상큼한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MC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들은 'SBS 가요대전'의 젊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2025년 K-팝의 화려한 마무리를 장식할 예정이다.
올해 'SBS 가요대전'은 'Golden Loop'라는 주제 아래, 2025년 K-팝의 찬란했던 여정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미래에도 무한히 확장될 빛나는 여정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역대급 라인업이 예고됐다.
앞서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Stray Kids, TOMORROW X TOGETHER, ENHYPEN, IVE, LE SSERAFIM, BOYNEXTDOOR, ZEROBASEONE, RIIZE, NCT WISH, BABYMONSTER, ALLDAY PROJECT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후 2차 라인업으로 NCT DREAM, 더보이즈, ATEEZ, ITZY, TREASURE, NMIXX, &TEAM, TWS, 아일릿, Hearts2Hearts, KiiiKiii, CORTIS가 합류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영케이, 안유진, 재민이 진행을 맡는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은 12월 25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