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웹 거래소 UI 전면 개편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인더스트리 / 류정민 기자 / 2025-05-30 15:23:55
(사진=코빗)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웹 거래소 사용자 환경(UI)을 전면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대폭 재설계해 투자자들에게 더욱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코빗 측은 기존 사용자들의 피드백과 사용 패턴 분석을 토대로 웹 트레이딩 시스템(WTS)의 UI를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코빗 관계자는 "이번 웹 거래소 개편에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의 전면 재설계"라며 "사용자 피드백과 사용 패턴을 분석해 보다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특히 PC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 구성과 정보 배치를 통해 시각적 명확성과 몰입도를 높였다고 강조했다.

 

이번 개편은 다음 달 4일부터 정식 적용될 예정이며, 사용자들은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개선된 환경에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이정우 코빗 CTO 겸 CPO는 "이번 개편은 이용자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결과"라고 밝혔다. 

 

또한 "PC 기반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hera20214@alphabiz.co.kr)

주요기사

코레일, '납품지연' 다원시스와 또 수천억 계약
지스타2025, 주요 참가사 공개…몰입형 축제로 진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글로벌 진출 지원…도쿄 '인사이트 트립'개최
GS건설, AI 기반 하자 예방 시스템으로 '하자 판정 제로' 1년 연속 달성
KT에 이어 LG유플러스까지…해킹 논란 속 보안 취약점 방치 의혹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