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고객에 최대 21만 원 지급

파이낸스 / 문선정 기자 / 2026-01-09 12:15:34
국내 주식시장 점유율 21년 연속 1위 기념
(사진= 키움증권 제공)

 

[알파경제=문선정 기자] 키움증권은 국내 주식시장 점유율 2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이 주식 약정금액 기준 국내 주식시장 점유율에서 21년 연속 1위(출처 코스콤)라는 대기록을 세운 것을 기념하며 오는 3월 말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생애 최초 신규 고객으로, 키움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영웅문S#’을 통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앱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생애 최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을 통해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계좌 개설 다음 영업일에 1만 원을 지급한다. 

 

이후 기간 내에 국내 주식(ETF·ETN 포함)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당첨금의 나머지 차액이 개설 계좌로 입금되는 구조다. 이벤트에 신청한 신규 고객은 5% 확률로 21만 원, 95% 확률로 2만 원에 당첨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21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키움증권>

 

알파경제 문선정 기자(press@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케이뱅크, 세 번째 IPO 도전…다음 주 예심 결과 윤곽
하나은행, 은행법·전자금융거래법 위반으로 과태료 3.7억원
2026년 부동산의 배신? 집 대신 현금 흐름을 사는 부자들의 비밀 [알파경제 : 알쓸차근]
[마감] 코스피, 외국인 매도에도 4580선 마감…6거래일 연속 최고치
서울 민간 아파트 전용 59㎡ 14억 넘어..84㎡ 분양가도 19억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