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은가은, 결혼식 앞두고 예복 선택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4-14 11:16:51
채널A '신랑수업'서 웨딩드레스·턱시도 투어 현장 공개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박현호와 은가은 커플이 결혼식을 3일 앞두고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고르는 과정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9회를 통해 공개된다.

 

1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이번 회차에서는 두 사람이 결혼식 당일 착용할 본식 예복을 선택하기 위해 웨딩드레스숍을 방문하는 모습이 담긴다.

 

웨딩드레스숍에 도착한 박현호와 은가은은 담당자의 질문에 "일단은 신상!"이라며 새로운 스타일의 드레스를 원한다고 밝혔다. '교감' 이다해도 "남들이 많이 입었던 것은 안 입고 싶긴 하지"라며 두 사람의 의견에 공감을 표했다.

 

먼저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박현호의 모습에 은가은은 "만화 주인공 같다! 너무 멋있어~"라며 열렬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은가은이 웨딩드레스를 입으러 들어간 사이, 이승철은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다. "우리 딸이 나중에 웨딩드레스 고르러 갈 때 '아빠도 같이 가자'고 했다. 

 

신랑은 못 믿겠다고 하더라"며 "지금 (신부에게 보여줄) 리액션 공부하는 거다"라고 말해 현장에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박현호 역시 '오락부장' 문세윤의 과거 드레스 투어 리액션 강의 영상을 찾아보며 급하게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화사한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한 은가은에게 박현호가 보인 예상 밖의 리액션은 '멘토군단'의 탄식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박현호보다 결혼식을 늦게 해서 천만다행이다. 

 

'저러면 안 되는구나' 하는 걸 많이 배우고 있다"라고 직설적인 비판을 가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박현호와 은가은이 최종적으로 선택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그리고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을 찾아온 특별한 손님의 정체는 1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 15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