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확정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2-28 09:43:20
허성태와 함께 유쾌한 토크 예고... 윤남노와의 만남 기대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BTS의 제이홉과 배우 허성태가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오는 3월 2일 방송될 11회 에피소드에서 두 스타는 시청자들에게 진솔한 이야기와 즐거운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이홉은 "'냉장고를 부탁해'는 평소 즐겨보던 프로그램"이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허성태 역시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프로그램이라 꼭 출연하고 싶었다"고 전했다고 제작진은 밝혔다.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번 방송에서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제이홉과 요리연구가 윤남노의 만남이다. 과거 제이홉이 SNS를 통해 윤남노를 언급했으나, 윤남노가 제이홉을 잘 모른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들의 첫 대면이 어떤 방식으로 이뤄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이홉은 또한 최근 프랑스에서 열린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 무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프랑스 영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의 초청으로 참여한 이 행사는 티켓이 10분 만에 매진되었으며, 3만 5천여 명의 관객이 참석했다고 한다.

 

지난해 10월 전역한 제이홉은 군 복무 시절의 경험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그가 군대에서 조교 역할을 맡게 된 이유가 식사와 관련이 있다는 점이 흥미를 끌고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이창우, 이린하 PD가 연출을 맡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밤 JTBC에서 방영된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RPG 게임형 숏드라마, 숨만 쉬어도 업적달성 공개
신인 밴드 에이엠피, 쇼킹 드라마로 음악 방송 활동 개시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JMG와 전속 계약 체결
싸이커스, 새 미니앨범 콘셉트 포스터 공개
뉴스댓글 >

SNS